맛집.카페.여행 리뷰

서현역 맛집-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진짜 맛있는 중국집!

웬델 2021. 12. 8. 15:27
반응형

어제 점심 서현역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서현역에 들렸습니다. 시간이 조금 남아, 점심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이 날따라 짜장면이 너무 당겨서 근처 중국집을 검색하였습니다. 검색을 하다 보니 들어온 집은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이었습니다.

 

보경이네중국식밥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9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주차한 곳 근처에 스타벅스 서현 미래에셋점이 있었습니다. 그 뒤편 건물로 돌아가니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간판이 보였습니다. 요기 중국집은 2층에 있었습니다.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내부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내부

점심시간이 지난 후여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짜장면을 먹으러 왔는데, 메뉴판에 있는 탕볶밥이 더 당겨서 탕볶밥을 주문했습니다.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반찬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군만두 서비스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상차림

주문하자마자 반찬들이랑 물을 세팅해주셨습니다. 그 후 조금 기다리니 군만두 2개도 나왔습니다. 군만두는 서비스였습니다.(1인분 주문했는데 군만두를 서비스로 주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탕볶밥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탕볶밥

드디어 탕볶밥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탕볶밥 상차림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 탕볶밥 상차림

음식들을 다 모아놓고 사진을 하나 찍고(군만두는 먹어보고 싶어서 한입 먹었습니다.)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볶음밥은 맛있는 중국집에서 먹는 그 볶음밥이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이 맛없긴 힘든 것 같습니다. 탕수육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 여기 탕수육은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찹쌀 탕수육보다 그냥 탕수육을 훨씬 좋아하는데 그냥 탕수육이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바삭함과 약간 질긴 고기 맛 탕수육도 맛있지만 여기 탕수육은 마치 치킨너겟이나 용가리 치킨 먹을 때의 식감이었습니다. 고기가 이로도 잘 잘리고 부드럽게 씹혔습니다. 밥 먹고 탕수육 먹고 국물 먹고 밥 먹고 탕수육 먹고 밥 먹고를 무한 반복했습니다.

 

가볍게 점심식사를 하러 왔다가 엄청 포만감 있게 먹어버렸습니다. 서현역에서 혼자 밥 먹을 경우가 생기면 '보경이네 중국식 밥상'에서 또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